21 0 0 6 0 0 6일전 0

유럽 1달 여행기

오늘부터 9일간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부터 여행을 시작 한다. 공항에서 숙소롤 가기위해 공항택시를 탈려고 하니 아들이 값싸고 편리한 전철을 이용 하자고 한다. 내생각과 닮은듯 다른듯 하다. 허나 아들말을 따르기로 하였다. 전철티켓을 자동발매기에서 2명이 10회 이용할수 있는 승차표를 구입하다. 14.6유로이니 우리돈으로 2만원정도다. 우리보다 약간 싼듯하다. 이곳 전철에 승차하기위해서는 정류장에 도착한 전철을 본인이 문을열고 들어가야하고 내릴때도 역시 내리는 사람 이 문을 열고 내려야 한다. 불편하지만 무조건 타는 승객이 없어도 개방하는 우리네보다 약간 합리적 이라는 생각도 든다. 허나 좀 한국에서 익숙한 자동 개폐 장치보다 불편 한건 사실 이다. 공항에서 전철을 2번이나 갈아타고 시내의 숙소로 돌아왔다. ..
오늘은 늦게 도착하고 시차로 인한 피로감으로 저녁에 시내 숙소근처 골목의 노천까페에서 새우 해물요리로 맥주한잔씩 했습니다. 내일부터 시작 하는 마드리드에서 우리가 가기로한 관광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은 학교선생으로 35년 이상 봉직을 했다
인천공항에서 5월30일 11시,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행 대한항공에 몸을 싣고 14시간만에 스페인 마드리드에 오후 6시30분에 도착하다. (한국보다 6시간 늦다) 핀란드에 있는 아들이 나와 한달간의 여정을 위해 헬싱키에서 마드리드로 날아와서 오후 9시 마드리드 터미널4에서 6개월 만에 만남을 갖다.
멋져요

목차1. 1. 스페인 여행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